인사말

Greetings

안녕하십니까?

청주흥덕시니어클럽 방문을 환영합니다.

 

최근 노인인구 증가 및 베이비부머 세대의 유입은 급격한 노인복지 환경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노년기에 맞이하게 되는 4고(苦)인 빈곤, 질병, 고독, 무위로 대표되는 노인문제는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경제적·사회활동을 지원함으로써 노인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정책인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청주흥덕시니어클럽은 2002년 11월 설립 이래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생산적인 일자리 참여를 통한 소득보장 뿐 아니라 사회참여를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그런 노력으로 2016년 전국노인일자리 평가대회에서 ‘공익부분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7년에는 시니어탑클린사업이 ‘고령친화기업’으로 선정되어 현재 내실있는 성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또 노인이 가진 역할과 재능을 발굴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긍정적인 노인상을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의미있는 경제활동 및 노인사회 참여확대는 물론, 가지고 있는 역량을 힘껏 발휘해 활기찬 노후가 될 수 있도록 흥덕시니어클럽이 함께 하겠습니다.

 

‘위풍당당 시니어’ ‘다함께 웃는 우리’를 희망합니다.

 

기쁨도 어려움도 어르신과 직원 그리고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고, 나누며, 웃을 수 있는 공동체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과 박수 부탁드립니다.

 

청주흥덕시니어클럽 직원일동



찾아 오시는 길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1337번길 24(복대동) 





문의하기


전화 : 043-237-0227~9  |  팩스 : 043-236-1228